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수성못] 라벨라쿠치나 (유아동반 별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성못에서 유명한 '라벨라쿠치나' 소개입니다.

저녁 모임 장소로 유명한 식당인데 가족 기념일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장소는 수성못 인근입니다. 주차장이 넓었고 발렛파킹을 해주셔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식당내부는 큰 홀에 많은 테이블이 있는 형식이었고 벽면에는 반원 모양의 반룸형태의 룸이 있었습니다.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면 미리 반룸에 예약을하시고 가시면 될듯합니다!

 

우리는 'VIP 디너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음식 사진을 보시죠!

식전빵!

겉바속촉이었습니다. 빵 종류가 3가지였고 항상 식전빵은 맛있기에 한번 더 추가 요청했습니다~!

레몬버터 소스와 새우! 

입맛을 돋우는 에피타이저 요리로 새우가 너무 탱글탱글했습니다.

여러가지 버섯 구이를 곁들인 구운 전복과 발사믹!

버섯과 전복, 양념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맛이었습니다. 전복 쫄깃함과 버섯의 탱글함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샐러드

여러가지 소스의 바닷가재 구이!

바닷가재 구이는 흔히 생각하는 맛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다만 흔히 생각하는 그 맛이 워낙 맛있는 재료였기에 흠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1

스테이크2

-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두가지 맛을 보기위해 다른 스테이크를 먹어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 스테이크 맛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취향차이이니 첫 방문에 다양한 스테이크를 경험해보시고 기억해두셨다가 다음방문에 맛있었던 것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가지 모두 원했던 굽기에 맞춰 나왔습니다.

티라미슈와 아이스크림!

마무리 디저트로 티라미슈와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습니다. 

 

식당의 분위기는 연인간의 데이트 장소와 단체 가족모임의 중간정도의 인테리어, 분위기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음식의 맛은 유명한 만큼 훌륭했습니다. 다만, 음식이 나오는 속도가 조금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차이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했던 레스토랑입니다. 특별한 날 예약하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