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대구 월성]히츠지(유아동반 별1)&대구통닭(유아동반 별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갈비 맛집! 하츠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히츠지는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월성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날은 계모임이 있던 날이라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차량 이동을 하지 않아서 주차상태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대로변 혹은 전용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주변을 돌아 볼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평소 양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방문하고 싶었는데 계모임을 통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북해도식 화로구이 전문점이라 그런지 일본풍 스러운 느낌의 외관과 간판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향냄새가 확 풍기며 방문객을 맞이해줍니다. 

입구에 들어서서 정면에는 흔히 다찌석이라고 불리는 자리가 보입니다. 주방을 마주보는 일자정렬된 자리입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많은 테이블석이 있습니다. 연인 혹은 2명이서 방문한다면 위와 같은 자리에 앉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메뉴 구성입니다. 가격대는 평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맛은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세트메뉴를 먹었으며 남자4인이서 A세트 2개 / B세트 1개, 닭껍질교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계모임이라 금액 신경쓰지 않고 배불리 먹었습니다. 남자4인 = 세트3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테이블에 안내받으면 아래와 같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절임류 4종류, 소금, 카레, 와사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위 간장소스에는 소금, 깨, 고춧가루 등을 섞어서 본인 입맛에 맞게끔 양념장을 만들어 먹는 식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와사비와 소금으로만 양고기를 먹었습니다.

고기 상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이 맛은 최고였습니다. 여태껏 많은 양갈비를 경험하지는 못햇지만 먹어본 곳 중에서는 당연 으뜸이었습니다. 왜 양갈비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한입에 알 수 있었습니다. 고기는 직원이 구워주시는 식이었고 적당히 익으면 먹어도 된다고 알려주십니다. 

 

처음에는 세트만 먹고 이후에 모자라면 조금씩 고기만 주문해서 먹으려 했는데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서 세트로 계속 시켜먹었습니다. 친구모임, 가족, 연인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히츠지를 방문하셨는데 2차를 생각하신다면 인근 [대구통닭]을 추천드립니다. 1. 맛있습니다. 2. 가깝습니다.

히츠지에서 2차를 가려고 했는데 비가 무진장 쏟아지는 바람에 가까운곳을 가자고 찾은곳이 대구통닭이었습니다. 대구통닭이야 맛은 보통 이상을 하니 동선상 가까운 곳을 찾으시면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월성동에 위치한 양갈비전문점 히츠지와 대구통닭을 알려드렸습니다. 양고기를 먹고싶으시다면 히츠지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