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월성동] 카츠 (유아동반 별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월성동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자카야 [카즈]입니다! 위치는 신월성 CGV건물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 ☆ ☆ ☆

신월성동 지역 특징상 주차가 어렵습니다. 별1개입니다. 개별 주차장은 없는 듯하고 인근 공원 길가에 주차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있다고 해도 건물 내 타워주차나 주차공간은 부족할 것 같습니다. 주차를 아주 못하는 정도는 아니라서 별 2개를 주었

주차의 기준을 엄격히 잡기 위해서 별1개를 줬습니다. 역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훨씬 편하실 것 같습니다. 

[유아동반]

  ☆

이자카야 특성상 유아동반은 어렵습니다. 사실 의미가 없는 분야이지만 별점을 주긴 해야 할 것 같아서 0개를 줬습니다. 못 데리고 간다는 것은 아니지만 어린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자리가 마련되기 어려운 술집입니다. 

 

사실 육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린 아기를 이자카야에 데리고 가실 부모님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메뉴입니다.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사케 종류가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다양한 주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카즈세트 + 아사히 생맥주 + 준마이750을 마셨습니다.

첫번째로 초밥세트가 나왔습니다. 사실 초밥은 초밥 전문점 이외에서 먹는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맛의 차이가 확실히 있기 때문입니다. 맛이 없다기보다는 전문요리사의 실력보다는 맛이 떨어지는 것이 어쩔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 이자카야 초밥을 보면 연어 비중이 높은편입니다.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겠지만 연어초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제 기준에서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왕새우 후라이입니다. 3인세트를 시켜서 3명 기준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닌데 새우튀김과 밑에 있는 돈까스는 그냥저냥 보통의 맛이었습니다. 

 

아니! 사실 튀김은 다 맛이 있으므로 맛이 없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시미 세트입니다. 역시나 맛을 상, 중, 하로 따지자면 중간은 했습니다. 이집을 소개하고자 결심한 이유가 바로 이부분입니다. 하급은 없습니다. 중간 혹은 중간이상은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최상의 맛은 아닌 어중간한 느낌의 집이었습니다. 다를 메뉴를 못먹어서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카즈세트의 인상은 중간, 혹은 중간 이상 정도의 느낌입니다.

그래도 이 나가사키 짬뽕은 최고였습니다. 이자카야를 가면 국물류는 거의 나가사키 짬뽕을 시키는 것 같습니다. 어둑어둑한 분위기에서 칼칼한 국물과 술 조합은 최고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단품을 시켜서 먹을 것 같습니다.

술은 아사이 생맥에 저렴한 사케인 준마이를 시켰습니다. 회와 나가사키 짬뽕 국물에 잘 어울리기는 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맛없는 곳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다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지는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맛] ★ ★  ☆ ☆

그래서 제 기준에 맛 별표는 2개입니다. 특출나거나 그렇다고 못하는 부분 없는 딱 보통이었던 것 같습니다.

 

요약하자면

[주차] ★  ☆ ☆ ☆

[유아동반]    ☆

 

[맛] ★ ★  ☆ ☆

별점이 많이 아쉬울 수 있으나 위치가 좋고, 분위가가 좋습니다. 1차로서는 아쉽지만 마무리 자리거나 2차로는 적당한 느낌의 술집이었습니다. 다들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음 식당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